방명록

  1. edit/del | reply 2013.04.19 21:49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3.04.20 22:16 신고

      으허허허헣허 이제라도 이곳에 당도하신걸 환영합니다!! 는 부끄럽게시리ㅠㅠ 볼것도 없는데 넘치게 기뻐해주시니 부끄부끄'-'* 종종 놀러오세요 ㅋㅋㅋ
      아.. 그리고 자료는 퍼가셔도 돼요~ 플레이어 같은거야 하도 불펌을 해서 그게 뻥뻥 터져버려서 불펌금지라고 명시해 둔거고요 다른자료들은 우래들 아끼는곳 이라면 퍼가셔도 됩니다:)

  2. edit/del | reply anzu 2013.02.05 02:57 신고

    까먹고 있다가 어그제 예고편 봤어요! 상류사회!!!
    왜 ㅠㅠㅠㅠ 나무랑 ㅠㅠㅠ 아니 적어도 잉피 애들이랑 같이 나가지 왜 혼자 ㅠㅠㅠㅠㅠ
    낯선 사람이랑 미션 막 하고 그러는거 아냐 성규야 ㅠㅠ
    엉엉엉 ㅠㅠ 나 서운할라해요 ㅠㅠㅠㅠㅠ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3.02.08 23:23 신고

      상류사회 우현이랑 같이 나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성규 혼자서도 잘할거에요ㅜ_ㅜ
      근데 성규는 예능 나가면 보통 이상은 해주니까 언능 보고싶어요 ㅋㅋ

  3. edit/del | reply anzu 2013.02.01 15:35 신고

    요즘 성규가 살이 좀 찌었네용 ㅋ 어제 해투 캐귀여움 ㅠㅠㅠㅠㅠㅠ
    증말증말증말 보는동안 엄마미소 ㅋ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3.02.02 02:04 신고

      얼굴에 살이 좀 오른거 같아요... 볼살 통통해서 넘 귀여워요ㅠ_ㅠ
      저두 해투... 아이구 우리성규 이러면서 봤네요 ㅋㅋㅋ

  4. edit/del | reply anzu 2012.11.19 15:17 신고

    아놔 ㅠㅠㅠㅠ 60초 뮤비 뮤비 ㅠㅠㅠ 멜론 규 인터뷰 보셨나용 ㅠㅠㅠ 더 섹시하게 더섹시하게;; ㅋㅋㅋㅋ
    으헝 ㅠㅠㅠ 참 섹시하고 좋네염 ㅋㅋ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1.19 21:53 신고

      당근 봤지요ㅠㅠㅠㅠ 뮤비에서 성규 넘 섹쉬하던데욬ㅋㅋㅋ 명수는 존잘존자류ㅠㅠㅠㅠㅠㅠㅠ
      흑흑 성규 솔로앨범 정말 최고에요ㅠㅠ 지금도 무한반복중T^T

  5. edit/del | reply 2012.11.05 18:27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1.06 15:58 신고

      현성이들의 연애가 풍족해서 그른가요? *´ ▽`*
      재밌게 봐주시니 감솨감솨 ` ヮ´♥

  6. edit/del | reply 2012.11.05 18:05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1.06 15:54 신고

      헐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그닥 중독성은 없네요... 한 35798945422122번 봤어요ㅠㅠ 하 남우현 웃으면서 존나 능글능글 ㅠㅠㅠㅠ
      왜 이짤 끄질 못하죠;;; 은혜로운 짤 감사합니다ㅠㅠㅠㅠ

  7. edit/del | reply 2012.11.04 16:47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1.05 16:45 신고

      봤지요 봤지요ㅠㅠㅠㅠ 우현이 왜 이러는걸까요? 으허유ㅠㅠㅠㅠ 현성 밀다가 죽을거 같아요ㅠㅠㅠㅠ
      어제는 옷도 벗기려고 하던데'-'!!!! 꺄!!! 우현아 니사랑이 이겨 그래ㅠㅠㅠㅠ 현성행쇼ㅠㅠ♡

  8. edit/del | reply 2012.10.28 13:01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0.31 09:53 신고

      헐! 이것도 인연인가요?ㅋㅋㅋ 반갑습니당ㅋㅋㅋㅋ
      현성으로 하나되는 세상'-' 초면인데 조아해주셔서 감솨합니다 ` ヮ´)/

  9. edit/del | reply anzu 2012.10.21 16:19 신고

    어제 상류사회.... 야했어요 >_< 까약 ㅋㅋㅋㅋㅋ

  10. edit/del | reply 제니♥ 2012.10.14 02:03 신고

    꺅 비타민님 안녕하세요!!! 저 sky에욤 =~= 기억하시련지.. 드디어 티스토리를 가입했어용!!!! 양애취 현성이들ㅋㅋㅋㅋ죠니스트 쎄다능...☆★ 항상 자료 잘보구있어용♥현성행쇼♥그리고 홍보는 아니지만.. 제블로그 가끔 놀루와주세요 =~= 사람이 넘 없네요..흙

    • edit/del 비타민S 2012.10.16 21:30 신고

      안녕하세요 주요미님. 스카이에서 개명하셨군요 ㅎㅎ 티톨에 당도하신걸 환영해요~ 근데 아직 암것도 없네요'~'


티스토리 툴바